• 최종편집 2023-05-26(금)
 
고신대 기숙사기공식.JPG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는 8월 20일(목) 총회장 및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회, 교직원, 외부인사 및 시공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기숙사 기공식을 가졌다.
1부 예배는 이정기 학생복지지원처장의 인도로 석대중 이사의 기도와 김철봉 총회장의 설교, 변성규 이사의 축도록 진행됐다.
2부 기공식은 김상윤 부총장의 사회, 김종현 기획처장의 공공기숙사 사업 및 공사 개요 보고 후 전광식 총장과 김규호 고신대학교 공공기숙사유한회사 대표이사의 인사 순서를 가졌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강영안 이사장의 축사와 공사 관계자 소개 후 참석자들이 신축 현장에서 시삽을 했다. 
전광식 총장은 “이 기숙사를 통해 미래에 귀한 차세대 인재들이 우리학교에서 잘 교육받고 훈련받을 여건이 마련되었다”며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미래를 위한 다양한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도캠퍼스의 행복 기숙사 설립으로 전국의 학생은 물론 장애우 및 저소득층의 학생들의 주거 환경 개선된다. 행복 기숙사 규모는 연면적 약 3000평, 지하 2층, 지상 7층의 규모로 744명(1인실 4실(장애우), 2인실 66실 132명, 4인실 152실 608명)의 인원 수용이 가능하며 2017년 2월 개관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 영도캠퍼스 행복기숙사 기공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