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14(화)
 

마산재건 위임1.jpg

  

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목사가 지난 6월 13일(토) 오전 11시 위임예식을 가졌다. 이날 마산재건교회 글로리아 대예배실 진행된 1부 위임예배는 부노회장 이혜준 목사(함안교회)의 인도로 부노회장 안병진 장로(덕산교회)가 기도, 부서기 강훈희 목사(김해교회)가 성경봉독, 노회장 김수근 목사(영북교회)가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2부 임직식은 청빙위원장 하성암 장로가 사역계승 및 위임과정을 설명했고, 직전노회장 구경훈 목사(대천교회)가 목사에게 권면을, 부총회장 김상원 목사(은혜교회)가 교우에게 권면했다. 또 총회장 김종길 목사(서면교회)와 부산노회장 이민호 목사(새샘교회)가 축사를 전했고,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가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이어 증경총회장 김재열 목사(하늘바라기교회), 선교통일한국협의회 상임대표 조요셉 목사(물댄동산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수영로교회 교역자팀이 축가를, 양영전 목사(마산재건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송영섭 목사는 답사에서 “마산재건교회는 ‘순교적 신앙’과 ‘순수한 믿음’ 그리고 ‘순결한 교회’로서의 영적 유산을 가지고 있다. 마산재건교회 제4대 담임목사로 위임받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지를 고백하게 된다”면서 “진리의 마중물이 되어 이웃과 지역사회, 복음통일 그리고 세계선교를 감당하는 교회가 될 것이다. 이 사명 잘 감당하도록 계속 기도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마산재건 위임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목사 위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