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12(수)
 
고신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 신년인사.jpg
 
 
예장고신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 정종균 장로)는 1월 3일(금) 오전 11시 진주삼일교회에서 2020 신년인사회 감사예배를 가졌다. 경남노회, 경남김해노회, 경남남마산노회, 경남남부노회, 경남마산노회, 경남서부노회, 경남중부노회, 경남진주노회 및 지역장로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1부 예배는 회장 정종균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황성진 장로가 기도, 경남남마산노회장 박성실 목사가 성경봉독, 부총회장 박영호 목사가 ‘하나님 나라를 위해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경남남부노회장 배남대 목사), ‘고신총회 부흥과 총회산하 기관단체를 위하여’(경남중부노회장 이상수 목사),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하여’(경남김해노회장 신성철 목사), ‘350만 경남도민 복음화를 위하여’(경남노회장 전성환 목사),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를 위하여’(경남마산노회장 박삼철 목사) 특별기도하고 문장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인사는 수석부회장 신종기 장로의 사회로 정종균 회장이 인사를, 경남진주노회장 전부경 목사가 환영사를, 고신총회 이영한 사무총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고신총회 장로부총회장 윤진보 장로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전우수 장로가 축사를 전했다. 장학생을 위해 진주중부교회 담임 김선엽 목사가 기도하고 8개 노회 8명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경남지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 신년인사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