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5-29(금)
 
크기변환_20191122_고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제5회 카이퍼 강좌’ 개최 (1).jpg
 
고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센터장 이현철)는 11월 22일(금) 김동호 대표(사단법인 피피엘)를 초청해 ‘기독교대학의 교수역량 좋은 교사’라는 주제로  「제5회 카이퍼 강좌」 강연을 진행, 교수와 학생들의 큰 관심 속에 성료했다.
제5회 카이퍼강좌는 안민 총장의 인사말과 이현철 센터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좌에서 김동호 대표는 기독교대학 교수로서 하나님이 주신 소명을 깨닫고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며 그리스도인으로서 청지기적인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연했다. 특별히 고신대학교의 모든 교수들은 예수님과 동행하며 학생들을 가르쳐야한다고 하였으며, 무엇보다도 학생들을 예수님과 같이 사랑하는 것이 좋은 교수임을 거듭 강조했다.
이현철 교수(센터장)는 “세계적 기독교대학을 향한 고신대학교의 비전은 철저한 소명 의식에 기반 한 교수님들의 사역을 통해서 달성될 수 있다”고 말하며, “이를 위해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최선을 다해 교수님들을 섬기고 돕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성경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고신대학교 전체 교수와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명실 공히 부산·울산·경남 선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발돋움 하고 있다.
 
크기변환_20191122_고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제5회 카이퍼 강좌’ 개최 (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제5회 카이퍼 강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