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1(수)
 
부산동노회 영성수련회.JPG
 
부산동노회(노회장 이동아 목사)가 5월 24일(화) 오후 4시 백양로교회(김태영 목사) 비전센타에서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자’는 주제로 110여명의 목사, 장로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성수련회를 개최했다.
예배 후 가진 1부 특강에서는 한일장신대학교 총장 오덕호 목사가 ‘교회의 회복’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오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구원과 바른 삶을 살수 없음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먼저 알고, 바른 삶 살도록 힘써 노력해야한다”면서 “도덕법이 종교의식 법보다 우선하고, 윤리를 철저히 배우고 실행하는 것이 종교의식 법을 지키는 보다 더 중요하다. 은혜와 율법, 도덕법과 의식법이 상호 균형을 이루어 가야한다. 균형 잡힌 신앙이 개인의 구원, 건강한 교회, 세계선교의 근간을 이루고, 소금의 맛을 잃고 사람들에게 짓밟히고 있는 교회의 회복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2부 특강은 주하늘교회 이정원 목사의 ‘이것만이 살길이다’라는 주제의 강의가 이어졌다. 이정원 목사는 “성령 충만 없이는 세상을 이길 수 없다. 한국교회의 살길은 오직 성령 충만 밖에 없다”고 강조하고 “성령 충만을 받기 위해서는 기다리고, 기도하고, 모이고, 회개하고, 순종하며 말씀을 배우고, 믿어야 한다. 그리고 안수기도를 받자”라며 성경에서 말하는 일곱 가지에 대한 간절함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가정과 교회, 국가를 위해 통성기도하고 영성수련회를 마쳤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부산동노회 영성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