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14(금)
 

총신대.JPG

총신대학교가 지난 3월 4일 제1종합관 백남조 기념홀에서 '2025학년도 입학식 및 2025-1학기 개강예배'를 진행했다.

 

이번 2025학년도 입학식 및 개강예배에는 2025학년도 신·편입생, 재학생, 교수, 교직원이 모여 함께 예배를 드리며 모든 총신 가족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개강예배에서 박성규 총장은 욥기 23장 8절~10절, 14절 말씀을 가지고, 답답한 환경을 이기는 힘에 대해 말씀을 전했다.

 

박 총장은 "어려운 시대 속에서 내가 처한 답답한 환경을 이기는 비결은 어떤 환경에서도 하나님의 섭리를 믿으며, 내 눈에 보이지 않는 내 미래를 보시며, 지금도 나를 붙잡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이라며, "하나님을 우리를 Good Way, Better Way가 아닌 오직 The Best Way로 인도하신다. 우리가 믿는 하나님이 시시하지 않기 때문에 하나님께 순종하며 나아가면 우리 인생도 결코 시시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개강예배 이후 이어진 입학식에서는 입학허가 선언과 신입생 선서, 장학증서 수여, 교수 및 교직원 소개, 교수·신입생 상견례를 진행하며 총신대학교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많은 신·편입생들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신1.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총신대학교 2025학년도 입학식 및 개강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