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1(화)
 
전국장로회1.jpg
제37회 고신총회지도자 초청 신년인사회가 1월 2일 김해중앙교회당에서 개최됐다.

 

고신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연호 장로) 주최 제37회 고신총회 지도자 초청 신년인사회가 1월 2일 오전 11시 김해중앙교회에서 개최됐다.

 

‘너희는 나를 찾으라’라는 주제로 개최된 금년 신년인사회는 고신총회 지도자 총 620여명이 참석했으며, 예배와 개회식, 특별순서 순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에서는 수석부회장 윤창현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장상환 장로의 대표기도와 총회장 정태진 목사의 ‘보라 너희 하나님이 오신다’ 제목의 말씀이 있었다. 정 총회장은 “나라 상황이 어렵고, 국민들이 힘들어 하는 상황에서 다시 오실 하나님을 바라하며 교회가 희망이 되어야 한다”며 “2025년에는 하나님의 치유의 역사, 회복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전국장로회2.jpg
이날 약 620여명의 교단지도자들이 참석했다.

 

이후 특별기도회순서에서는 권역별장로회연합회 회장들이 나와 ‘국가의 안보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수도권장로회장 손익 장로), ‘북한의 자유와 영혼구원을 위해’(부울산권장로회장 김현 장로), ‘영적 부흥과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교단교회와 총회와 산하기관을 위해’(대경권장로회장 이신득 장로), ‘성경의 진리에 반하는 악법 재정의 철폐와 근절을 위해’(경남권장로회장 송재철 장로), ‘전국장로회역점 사업(4대행사와 선교사역, 장학사업, 회원간의 단합)을 위해’(호남권장로회장 허전 장로) 제목으로 각각 기도했다.

전국장로회3.jpg
이날 행사는 예배와 개회식, 특별순서로 진행됐다.

 

2부 개회식은 회장 이연호 장로의 사회로 내빈소개와 환영사로 진행됐다. 이연호 장로는 “어둡고 암울한 이때에 고신의 영적지도자로서 짊어질 책임과 위중한 사명이 있다”며 “새해에는 하나님께서 고신의 지도자 한분 한분에게 거룩한 힘과 신실한 능력주시기를 소원하며, 늘 하나님 앞에 서 계신 눈물이 많은 종들이 되시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이후 장로부총회장 김승렬 장로의 축사와 고려학원 이사장 유연수 목사를 비롯한 교단산하 기관장 16명이 나와 신년사를 전했다.

케이크 커팅.jpg
케이크 커팅식

 

3부 특별순서에서는 총무 이경환 장로의 사회로 고신장학회와 장학금 약정식(장학금 약정 및 장학금 헌금 고신장학회에 전달)과 KPM과 선교협약식(KPM선교사 20가정 1년간 후원 약정 및 선교대회 후원), 고려신학대학원과 업무협약식(신대원에 학생보내기 캠페인/대표기도시 신대원 기도제목 공유) 등이 진행됐다. 이후 전임총회장의 폐회 및 오찬 기도와 악수례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장연 주최, ‘고신총회 지도자 초청 신년인사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