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1(화)
 
고현1.jpg
사진 고현교회 제공

 

거제 고현교회(박정곤 목사)가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위해 특별새벽기도를 시작했다. 고현교회는 지난 9일부터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고 있다. 이른 새벽부터 수많은 성도들의 발걸음이 이어졌고, 간절한 기도소리에 고요한 새벽을 깨우고 있다.

 

박정곤 목사는 말씀을 통해 “최근 조국 대한민국이 처한 위기상황 앞에서 전교회적인 기도의 필요성을 절감했다. 국가적인 대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모든 것을 주관하시며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것”이라며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하나님 앞에서의 간절한 기도”라고 강조했다. 박 목사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의 정치적인 성향을 따라 국회로 나갈 것이 아니라 먼저 하나님 앞에 엎드려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상반된 정치적 이념과 고질적인 갈등으로 뿌리 깊이 병들어 있는 조국 대한민국을 구원해내실 분은 하나님 밖에 없기에 하나님 앞에 나아가야 한다”고 전했다.


2.jpg
사진 고현교회 제공

 

담임목사의 이 같은 말씀에 고현교회 성도들은 새벽마다 부르짖고 있다. 비록 나라는 위기에 처해있지만, 하나님 앞에 기도하는 교회들이 있기에 이 땅에 소망이 있음을 확신하며 “주여,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라고 외치고 있다. 고현교회의 간절한 절규와 기도를 하나님께서 응답해 주실 것이라고 기대해본다.

3.jpg
사진 고현교회 제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라와 민족을 위해 절규하는 고현교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