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 사회복지학과(학과장 임유진) 학생회(학회장 이예준)가 캠퍼스나눔도전 수익금 157만 여원을 영도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선병권)에 11월 21일(목) 전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회복지학과 학생회는 지난 10월 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3일간 교내에서 캠퍼스나눔도전으로 먹거리 판매와 활동부스를 통해 3일 동안 순수익금 150여만 원을 마련했다. '캠퍼스 나눔도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캠퍼스 내에서 다양한 부스를 마련하여 진행하는 모금행사로 전국적으로 진행하던 '캠퍼스나눔도전' 사업은 오래전 종료되었음에도 유일하게 고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는 그 취지를 이어가고자 매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도 이를 위해 협력, 지원하고 있다.
학생들이 마음을 모은 해당 모금액은 영도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임유진 학과장은 "사회복지학과는 부산 지역에서 유일한 사랑의 열매 전문 봉사단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매년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캠퍼스 나눔도전은 학생들이 모금기획부터 실행, 모금된 판매수익의 기부까지 주도적으로 진행하여 학생들에게는 기부실천의 기회를, 지역사회에는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다"라고 말했다.
ⓒ 한국기독신문 & kcnp.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