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09(월)
 

복음병원.jpg

폭염이 늦여름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최종순) 소아청소년 완화의료팀이 19일 내원객을 대상으로 아이스커피, 자몽에이드, 아이스티 음료 3종과 츄러스 디저트를 제공하는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5월부터 시작된 고신대학교복음병원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소아청소년 완화의료란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을 가진 만 24세 이하의 소아청소년 환자와 가족들이 치료과정에서 겪는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 영적 어려움을 완화시키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인적 돌봄을 제공하는 의료서비스이다.

 

올해 4월 기준으로 전국 12개 기관에서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서는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이 유일하다.

 

소아청소년 완화의료를 담당하는 공섬김 교수(소아청소년과)는 “‘커피차 이벤트’를 통해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이용방법과 제공서비스를 소개하고, 이벤트 공간에서 내원객이 소아청소년 완화의료에 관한 직접 묻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고신대복음병원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소아청소년(완화의료) 외래진료(매주 월요일 오후) 또는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사무실(051-990-3755)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복음병원, ‘커피차 이벤트’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바로알기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