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자유기총.jpg

부산자유기독인총연합회(대표회장 박선제 목사) 주최 제22대 부산지역 국회의원 당선 감사예배가 27일 오전 11시 프라임호텔에서 당선인 등 교계지도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1부 예배에서는 상임고문 최인천 장로의 기도와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의 ‘그도 예수의 제자라’라는 제목의 말씀, 상임고문 이재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드렸다.

 

2부 축하순서에서는 축하연주(함종윤 목사)와 국민의례, 대표회장 박선제 목사의 환영사로 진행됐다. 박 목사는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 여러분, 선거때의 그 절실한 마음, 자세, 초심 잃지 말고 의정활동도 잘 하고 지역구 구민들과 잘 소통 협력해서 주어진 사명을 감당하기를 기원드린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후 당선자 소개(사무총장 김진건 목사)와 당선자 의정 활동을 위한 기도(상임고문 김창영 목사), 자유대한수호연합 대표 이해선 장로의 격려사와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총본부장 윤종남 목사, 나라사랑기도회 회장 정운락 목사, 나라사랑 인권 문화재단 이사장 정수남 목사의 축사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날 당선 감사예배에서는 이헌승 의원, 김희정 의원, 김미애 의원, 주진우 의원, 서지영 의원 등 당선인 5명의 의원이 참석했고, 백종헌 의원, 정동만 의원, 김대식 당선인, 조승환 당선인, 곽규택 당선인, 이성권 당선인은 축전을 보내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지역 제22대 국회의원 당선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