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크기변환]1.jpg

9월 8일 개최하는 ‘2024 해운대성령대집회’ 4월 전체 준비기도회가 4일 오전 7:30분 수영로교회 교육관 7층에서 개최됐다. 1부 기도회에서는 김성은 목사(동원위원장)의 사회로 이광주 목사(운영위기획팀)의 기도,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진주초대교회)가 ‘가르쳐 지키게 하라’라는 제목의 말씀이 있었다.

 

이후 찬양과 기도회 시간에는 부산의 1800여 교회와 부울경 교회가 함께 연합하여 우리 시대의 큰 부흥이 일어나고, 해운대 집회를 통해 각 도시마다 기도 운동이 일어나길 기도했다. 또 해운대성령대집회와 함께 준비 중인 연합기도운동, 다음세대운동, 기독문화운동, 이웃사랑운동, 환경보전운동 등 5가지 운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해운대성령대집회가)제주에서 서울, 다문화가정들과 외국 유학생들도 참여하는 집회가 될 수 있도록, 2025년 1월 개최되는 청소년 월드 캠프를 통하여 거룩한 다음세대가 일어나 세상을 돌파하는 세대들이 세워지기를 간절히 기도했다.

[크기변환]2.jpg

2부 준비위원회 진행보고 시간에는 참가자와 단체, 지역 교회들을 소개했고, 주강사 확정(이찬수 목사, 류정길 목사) 보고와 각 교단별 노회, 지방회, 부울경 교계 지도자 모임을 진행중이라고 보고했다. 또 4월 - 5월 경 숏츠 공모전을 통해 해운대성령대집회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크기변환]3.jpg

한편,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오는 6월 6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30분까지 ‘제1회 아버지금식기도회’를 포도원교회에서 개최한다. 강사는 김은호 목사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운대 성령대집회 전체 준비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