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크기변환]감사예배1.jpg

고신대학교 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 원장)이 제5기 상급종합병원에 지정됨에 따라 지난 2월 1일 병원 예배당에서 ‘상급병원지정 감사예배’를 드렸다. 교단인사와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유연수 목사의 사회로 법인이사 김재환 장로의 대표기도와 병원장 오경승 원장의 성경봉독, 부총회장 정태진 목사의 말씀이 있었다. 정 목사는 “복음병원 상급종합병원 진입을 축하하며, 앞으로 더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합심기도시간에는 ‘제5기 상급병원으로 지정되게 하심에 감사드리며, 경영을 맡고 있는 집행부에게 소명과 지혜와 명철을 주시옵소서’(이사 성훈 장로), ‘복음병원의 누적된 적자재정을 해결하고 재정정상화를 이루게 하시옵소서’(이사 정명운 목사), ‘노동조합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복음병원의 사명 감당하게 하시며, 그들의 가정에 복을 주시옵소서’(이사 정영호 목사), ‘고신대학교와 신학대학원이 가르치는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필요한 것들을 채워 주시옵소서’(이사 최영완 목사)라는 제목으로 각각 기도했다.

 

이후 이사 이상일 목사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무리했다. 이사장 유연수 목사는 “이번 상급병원지정으로 병원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크기변환]감사예배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복음병원, 제5기 상급병원지정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