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2(수)
 
1.jpg
금정구기독교연합회 제16회 정기총회가 25일 오전 부산금식기도원에서 개최됐다,

 

금정구기독교연합회(회장 배영조 목사) 제16회 정기총회가 25일 오전 부산금식기도원(신승달 목사)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에서는 차기회장 신승달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이상준 장로의 대표기도, 증경회장 정은일 목사의 ‘남은 때를 어떻게 살까?’라는 말씀이 있었다. 정 목사는 “2024년도에는 기도하고, 뜨겁게 사랑하며, 섬기는 삶으로 살아가길 바란다”며 “금정구기독교연합회가 이 지역 복음의 사명을 잘 감당하길 소원한다”고 말했다.

축사 시간에는 증경회장 채규웅 목사와 금정구 백종헌 국회의원, 금정구 김재윤 구청장의 축사와 축전이 이어졌다.

 

2부 회무시간에는 회장 배영조 목사의 사회로 직전회장 정명운 목사의 기도와 총 27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됐다. 회장의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의록 낭독, 각종보고(사업, 회계)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신임회장에는 신승달 목사가 추대됐고, 차기대표회장에는 김충규 목사(구서교회)가 선출됐다. 신승달 목사는 “금정구기독교연합회는 그동안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 주셔서 16회기까지 이어오고 있다. 금정구 내 200개가 넘는 교회들이 있는데, 서로간에 친목을 유도하고, 이 지역 복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인사를 전했다.

2.jpg
실무임원들이 나와 인사하고 있다.

 

금정구연합회 제16회기 실무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신승달 목사(부산금식기도원)

차기대표회장 김충규 목사(구서)

총무 성재식 목사(엘림), 부총무 정진효 목사(구서동)

서기 박현호 목사(평강), 부서기 조기훈 목사(함께하는)

회계 최주식 장로(부곡), 부회계 조평제 장로(하나인)

감사 김명철 목사(서동), 박호준 장로(부곡중앙)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정구기독교연합회 제16회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