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1(목)
 
부복본 윤종남 목사.JPG▲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총본부장 윤종남 목사
 
부산복음화운동본부(총본부장 윤종남 목사)가 설립 1주년을 맞아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를 초청 ‘부산복음화운동 전진대회 및 국민대화합 기도대성회’를 11월 11일(수) 오후 7시 구덕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총본부장 윤종남 목사는 “지난 1년 동안 기도회와 노방전도를 통해 우리 스스로도 많은 은혜를 받았다. 1주년을 맞아 이영훈 목사님을 초청하여 기도대성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도대성회는 오후 1시부터 전도엑스포를 시작으로 가스펠 7080 콘서트도 함께 개최한다. 윤 목사는 “대성회 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구덕실내체육관 옆 주차장에서 부스를 설치해 각 선교단체 및 대형교회, 중형교회 그리고 작은 개척교회의 전도 모델과 전도지 및 전도물품 등을 소개하면서 일선교회에 전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장욱조, 노문환, 김석균, 김민식 찬양사역자들을 초청해 ‘가스펠 7080 콘서트’를 열어 성도들에게 지난 날 향수와 은혜의 시간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날인 12일 오전 7시 롯데호텔에서 ‘한기총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 초청 조찬기도회’도 함께 마련된다. 부산교계지도자 200명을 초청해 이영훈 목사와 함께 나라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이영훈 목사 초청 기도대성회 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