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크기변환_20231115_고신장학회, 고신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증서 전달 (1).jpg

 

 고신장학회(이사장 서일권)는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11월 15일(수) 11시 코람데오경건회 시간에 고신장학회의 서일권 장로(이사장), 김광웅 장로(재정이사)가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하며 장학증서 전달을 했다.

 

 고신장학회 및 학교 추천으로 최종 선발된 2023학년도 2학기 장학생 20명은 고신장학회로부터 장학금(1인당 1백만 원)과 장학증서를 전달받았다. 지난 2월에 전달된 고신장학회 장학기금 3천 5백만 원은 1학기에 학생들에게 장학지급에 이어 이번 2학기에도 지급됐다.

 

 서일권 이사장은 “고신대학교의 기독인재 양성 사역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교단의 전 장로님들이 관심을 가지고 장학기금 모금에 힘쓰고 있다. 더 많은 장학금으로 세상을 섬길 글로벌 리더자를 성장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고 싶다.”며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정기 총장은 “고신장학회의 귀한 섬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세상을 섬길 인재를 양성하는 자랑스러운 고신대학교가 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박경서(신학과, 4학년) 장학생은 “부족함 없이 항상 채워주시는 하나님과 추천해 주신 고신장학회에 감사드린다. 교회와 고신대학교에서 잘 교육 받아 세상을 섬기는 자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2001년에 설립된 고신장학회는 고신대학교와 신학대학원 학생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며 기독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장학회, 고신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증서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