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허창범 장로) 제54회 정기총회가 16일 오후 1시 고려신학대학원 대강당에서 ‘성실과 공의와 정직한 마음으로’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개회예배와 개회식, 회무처리로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는 전국 35개 노회 산하 430여명의 장로들이 참석했다.

KakaoTalk_20231117_102243461_03.jpg
고신 전장연 제54회 정기총회가 16일 고려신학대학원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1부 개회예배에서는 수석부회장 장상환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강상균 장로의 기도와 총회장 김홍석 목사의 ‘우리는 하나입니다’라는 말씀이 있었다. 김 총회장은 “교회 지도자인 장로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고민해야 한다. 겸손과 온유와 오래 참음과 서로 용납함으로 교회를 섬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2부 개회식에서는 총무 이연호 장로의 사회로 내빈소개와 회장 허창범 장로의 개회사, 고려신학대학원장 최승락 목사의 환영사가 있었다. 또 전장연 산하 결혼정보센터 소장 임명장 수여와 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회장 허창범 장로에게 공로패 수여, 회장 허창범 장로가 53회기를 함께 이끌었던 임원진들에게 감사장 수여가 있었다.

 

회무처리시간에는 성원보고와 개회선언 이후 각종보고(감사, 사업, 결산, 고신장학회, 결혼정보센터)가 있은 뒤 임원선거에 들어갔다. 공천위원회 보고 이후 수석부회장 장상환 장로를 박수로 회장에 인준했다. 또 단독출마한 수석부회장 후보 이연호 장로도 박수로 추대했다.

장상환 장로는 “각 노회 장로회와 소통하면서 고신총회 발전과 복음사업을 위해 노력하며, 회원 상호간 친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제54회기 임원명단이다.

회장 장상환 장로(서울남부, 잠실중앙)

수석부회장 이연호 장로(경남, 가음정)

총무 현원섭 장로(서울서부, 신광)

서기 이경환 장로(경북동부, 영천)

부서기 문해두 장로(대구서부, 대구활천)

회록서기 김용만 장로(울산, 울산)

부회록서기 정종철 장로(부산, 수정)

회계 오동환 장로(경남, 제일진해)

부회계 한진태 장로(부산서부, 은혜로)

감사 김정한 장로(경남김해, 김해중앙), 김광웅 장로(부산서부, 시온성), 조진호 장로(경기동부, 소망)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전장연, ‘성실과 공의와 정직한 마음으로’ 주제로 정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