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크기변환_(좌에서 우로)브랜드상 권진욱, 금상 임예진, 은상 김수민.jpg
(왼쪽부터)브랜드상 권진욱, 금상 임예진, 은상 김수민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이 부산패션비즈센터에서 열린 ‘제30회 부산 패션디자인 경진대회’에서 금상(상금 3백만원), 은상(상금 1백만원), 브랜드상, 특선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산 패션디자인 경진대회는 매년 부산광역시와 부산패션섬유산업사업협동조합 주최로 진행되는 유서 깊은 패션디자인 경진대회로 1차 맵 심사에서 40명만을 선정한 다음, 2차로 실물의상 심사와 면접, 3차 무대심사를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수상자는 모두 동서대 패션디자인학과 4학년 학생으로 금상 임예진, 은상 김수민, 브랜드상 권진욱 학생이 수상하였으며 이외 특선, 입선에서 다수 입상했다.

 

금상에는 임예진씨 작품 , 은상 김수민씨 작품 , 권진욱씨 작품 이 선정됐다.

 

금상 임예진씨 작품 은 방해 받아온 자유를 마음껏 표출할 수 있으며 사회가 정한 기준에 두려워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표출하여, 자유로움을 드러내는 사람에게 이상한 시선을 가지게 되는 사회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이 가진 생각과 자유로움을 저마다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임예진씨는 “저만의 취향을 담은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했는데, 큰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 4년 동안 학교에서 디자이너로서의 덕목을 갖추기 위해 여러 분야에 있어 노력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결실을 잘맺고, 더 나아가 이번 계기가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서대 패션디자인학과 2023부산패션디자인 경진대회 대거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