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크기변환_부교총8.15 1.jpg

 

부산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경헌 목사)은 지난 8월 13일(주일) 오후 3시 30분 부산영락교회(윤성진 목사)에서 ‘제78주년 8.15 광복절 기념예배’를 가졌다. 이날 예배는 상임회장 문동현 목사(센텀새생명교회)의 인도로 공동회장 이춘수 장로(신부산교회)가 기도, 장학일 목사(예수마을교회)가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장학일 목사는 설교에서 “누워있을 때가 아니다, 앉아 있을 때가 아니다. 한국교회 성도들이 일어나 대한민국이 어둠에 처해 있을 때 어둠을 물리치고 빛을 발하자”고 말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상임회장 채광수 목사(감천선교교회)의 인도로 합심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라와 민족, 부산복음화를 위하여’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사무차장 정진효 목사(구서동교회), ‘수해지역의 교회와 수재민을 위하여’ 회록서기 장기성 목사(은혜로교회), ‘우크라이나의 전쟁종식을 위하여’ 부산YMCA 이사장 김경호 장로(영도성결교회),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위하여’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 윤재순 권사(장전제일교회)가 각각 기도했다.

 

2부 축하는 사무총장 황한열 목사(송정제일교회)의 사회로 자문위 위원장 이재완 목사(영도성결교회 원로)가 격려사, 하윤수 부산시교육감과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박남규 목사(가야교회)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 부기장총 대표회장 이광재 장로(부광교회)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만세삼창을 외쳤다.

 

크기변환_부교총 8.15 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교총 ‘제78주년 8.15 광복절 기념예배’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