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고신대학교 복음병원(병원장 임학)이 재부거제향인회(회장 이영)와의 진료협약을 통해 재부거제향인회 지정병원으로 선정됐다.
병원 관계자는 “고신대복음병원은 재부거제향인회와 14일 협약식을 갖고 거제향인회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질 지정병원으로 상호 관계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협약은 재부거제향인회의 각종 행사시 무료건강검진, 건강강좌 및 종합검진시 할인을 제공하고 향인회와 공동으로 거제지역 의료봉사를 활성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고신대복음병원은 최근 거가대교와 부산항대교의 개통으로 거가대교~명지대교~남항대교~부산항대교~광안대교를 잇는 부산·경남지역 의료벨트의 중심선상에 위치하게 됐다. 이에 고신대복음병원은 거제지역 농협, 수협, 지역 대형교회 등과의 진료지정병원 협약을 통해 의료기관과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의료 소외지역에 수준 높은 의료혜택을 제공해왔다.
 임학 병원장은 “20만 재부거제향인회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지게 되어 기쁘다”며 “100세 건강을 선도하여 재부거제향인회의 건강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신대복음병원은 지역기관과 향인회 뿐 아니라 지역 개원의사들과의 진료협력 및 학술교류를 위해 거제백병원, 거제대우병원, 늘푸른요양병원등과 환자지정 이송제, 수술실 개방, 의료정보 제공 등 지방 2차병원 및 개원의들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복음병원, 재부거제향인회와의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