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7(화)
 

 

크기변환_고신대학교, 부민교회 후원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 (1).jpg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나눔혁신센터(센터장 임유진)는 부민교회(담임목사 박현명)의 후원을 받아 12월 29일(목)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에는 고신대학교 총장과 교무위원을 비롯한 교직원 4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연탄은 영도구 봉래동에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이번 연탄나눔 활동은 부민교회의 노준욱 장로가 후원하고, 총장 이하 교직원들이 매서운 추위 속에서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의미가 깊다.

 고신대학교 이병수 총장은 “교직원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시간에 함께하여 고맙고, 추운 겨울에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연탄을 직접 나누어줄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고신대학교는 지역사회와 함께할 것이며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부민교회 박현명 목사는 “고신대학교가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코람데오 사명을 실천하는 모습에 감사하고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신대학교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할 때 함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도 고신대학교 나눔혁신센터는 영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데 앞장설 것이다.

 

크기변환_고신대학교, 부민교회 후원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 (6).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학교, 부민교회 후원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