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7(목)
 


크기변환_부교총 정총.jpg

 

부산교회총연합회(대표회장 김경헌 목사) 제45회 정기총회가 지난 12월 30일(금) 오전 11시 고신교회(김경헌 목사 시무)에서 개최됐다. 회원 44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는 이광재 장로(부기장총 차기회장) 대표기도로 시작했다. 이재완 목사는 ‘이 시대의 파수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면서 “이제 부산교계연합운동의 한계점이 왔다. 지난 13년 동안 유지해오던 트리축제가 부기총 재정 비리로 종지부를 찍을 때가 왔다”면서 “이제 부교총이 나서서 이 시대 파수꾼 역할을 감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윤종남 목사의 축도로 마치고 2부 격려 및 축하순서에서는 석준복 감독과 김상권 장로가 나와 부교총이 유일한 대표기관으로 자리 잡아야한다고 격려했으며 박형준 부산시장과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영상으로 축하했다.

3부 회무처리는 김경헌 회장의 사회로 진행해 감사 및 결산보고를 마치고 임원은 코로나로 인해 일을 못한 현 집행부가 다시 새 출발하는 의미에서 현 집행부를 대부분 연임하기로 결의했다. 그리고 새 집행부는 내년에는 반드시 법인으로 설립할 것을 다짐하고 증경회장 김종후 목사의 기도로 마쳤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김경헌 목사 ▲수석차기회장: 이건재 목사 ▲상임고문: 석준복 목사, 김상권 장로 ▲상임회장: 문동현 목사, 정명운 목사, 조운복 장로, 양원 장로, 문윤수 장로, 황세영 장로, 김경호 장로 ▲사무총장: 황한열 목사 ▲사무차장: 임현백 목사 ▲서기: 김재은 목사 ▲부서기: 김형근 목사 ▲회록서기: 장기성 목사 ▲부회록서기: 정호윤 목사 ▲회계: 정원호 장로 ▲부회계: 백웅영 장로 ▲감사: 정운락 목사, 강영만 목사, 김점태 장로 ▲대외협력총장: 이충엽 장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교총 정총, 회장 김경헌 목사 연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