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고신 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 이학규 장로)가 12월 10일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에 개척교회(하은시민교회) 설립 및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하은시민1.jpg

1부 예배에서는 회장 이학규 장로(복음교회)의 인도와 박은수 장로(직전회장)의 기도, 총회장 권오헌 목사가 ‘세상 끝날까지’라는 말씀을 전했다.

 

2부 축하순서에서는 이학규 장로의 인사 및 내빈소개, 장상환 장로(전국남전도회 국내전도위원장)의 경과보고가 있은 뒤, 정은석 목사(총회 국내전도위원장), 이성구 교수(시온성교회 은퇴), 김정치 장로(전임회장)의 격려사와 전우수 장로(장로부총회장), 이병수 목사(고신대 총장), 허성동 목사(경남마산노회 전임노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또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제35회기, 총회국내전도위원회, 경남마산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전임회장단, 전국남전도회연합회 국내전도위원장의 지원금 전달과 신대원 54회 동기목사의 특송과 기념촬영으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하은시민2.jpg

하은시민교회(이정응 목사)는 개척 이정응 목사의 개인 사재와 금융 융자로 땅 매입과 건축을 통해 총회 유지재단에 편입된 교회다. 380평의 대지에 60평 교회부지, 사택과 부대시설도 함께 건축하였지만, 고금리 시대에 이자가 급격하게 상승해 감당하기 힘든 상황에 이르자 총회 전국남전도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다시 개척하게 되었다.

이정응 목사는 “하은시민교회 개척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70주년 기념 교회로 하나님께서 전국 남전도회연합회를 통하여 세워주셨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나님 나라 회복과 특히, 오늘날 물질의 풍요가운데 심령의 회개를 잃어버린 이땅을 위해서 기도하고 복음 전도에 매진하겠습니다”라고 개척 감사 인사를 드렸다.

하은시민3.jpg

이번에 입당한 하은시민교회는 전국남전도회연합회 35번째 개척교회이며, 총회 3000교회 백만성도운동 제399호 교회로 이름을 올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전국남전연, 35번째 교회개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