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30(수)
 

 

크기변환_고신대학교 목사동문회, 개척교회·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 위한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2).jpg

 

고신대학교 목사동문회(회장 변성규 목사)가 11월 2일(수)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를 방문하여 장학금 2천만 원(의과대학 150만 원 포함)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기금 전달식은 총장실에서 이병수 총장, 배아론 학생복지취업처장, 변성규 목사(회장), 신인범 목사(부회장), 김광수 목사(총무), 강광만 목사(서기), 정우진 목사(자문위원), 진상원 목사(협동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장학증서 전달식은 11시 경건회 시간에 진행됐다.

 변성규 목사(고신대학교 목사동문회장)는 경건회 시간 ‘하나님이 택하신 백성(신 7:6-7)’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조건 없이 우리를 사랑해주셔서 고신대학교로 부르셨음을 기억하며,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공부하며 꿈을 꾸며 살아가는 학생들이 될 것을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병수 총장은 “고신대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시는 목사동문회에 감사드린다. 세상의 빛이 되는 기독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하희(언어치료학과, 4학년) 장학생은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섬겨주신 동문분들과 장학금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이 장학금이 국가고시와 취업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더욱 학업에 열중하여 이 시대의 빛과 소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은(글로비지니스학부, 4학년) 장학생은 “이 모든 것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린다. 힘든 상황 가운데 목사동문회 장학금이 큰 위로가 되었다.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고신교단 동문 목사님들로 구성된 고신대학교 목사동문회는 개척교회와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위하여 매 학기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크기변환_여수시민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백만 원 전달.jpg

여수시민교회(담임목사 박권주)는 11월 4일(금)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박권주 목사는 “여수시민교회가 우리 교단의 대학을 위해 섬길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요즘 많은 사립대들이 어려움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고신대학교가 끝까지 한국의 전통적인 기독교대학으로 잘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수 총장은 “우리 고신대학교를 기억하며 헌신해주신 여수시민교회 당회와 성도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을 베푼 여수시민교회에 하나님의 더 큰 축복이 임하길 바라며, 고신대학교는 앞으로도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기독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여수시민교회는 애5:21 말씀을 주제로 ‘옛적 같게 하옵소서!’라는 표어를 가지고 하나님 나라 사역에 복음 사역에 힘쓰고 있다.

 


크기변환_동래제일교회, 고신대학교 신학과 전학생 장학화 기금 1백만 원 전달.jpg

동래제일교회(담임목사 이광은)는 11월 7일(월)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신학과(학과장 배정훈)를 방문하여 신학과 전학생 장학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광은 목사는 신학과 자체 경건회에서 ‘복음을 경험한 사람’(롬 1:1)이라는 제목으로 “사역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복음에 대한 감격이다. 이곳에서 복음을 더 깊이 경험하여 생명을 살리는 사역자로 잘 훈련받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배정훈 학과장은 “동래제일교회의 사랑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주신 은혜에 힘입어 다음 세대 기독 인재와 목회자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동래제일교회는 ‘천국을 경험하고, 천국을 전파하고, 천국을 보여주는 동래제일교회’라는 목표로 여러 사역에 힘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 목사동문회, 개척교회·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 위한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