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5(화)
 


크기변환_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백만 원 전달.jpg
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는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회장 정하율)는 8월 24(수)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에 방문하여 발전기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정하율 회장은 “미래 인재양성기관인 고신대학교를 방문하여 비전과 사명을 더욱 알아가고 동참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이 기금이 쓰이는 곳마다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병수 총장은 “고신대학교를 방문해주시고 귀한 헌신으로 동역해주시는 장로님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장로님들의 기도와 헌신을 깊이 새기며 고신대학교는 하나님 나라 선한 영향력을 가진 기독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이 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 정하율 회장과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크기변환_푸른초장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백만 원 전달.jpg
푸른초장교회는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푸른초장교회(담임목사 김민구)는 8월 21(주일) 고신대학교 이병수 총장을 초청하여 로마서 16장 1~4절 본문으로 은혜의 말씀을 나눈 뒤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김민구 목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대 가운데 다음세대를 세워가고 복음을 가진 하나님 나라 인재들을 양성하는 고신대학교 사명에 동참한다”라며 “고신대학교가 세워갈 하나님 나라 일꾼들을 위해 기도로 동역하겠다”고 전했다.

이병수 총장은 “고신대학교를 기억하여 주시고 헌신해주시는 섬김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을 새기어, 세상 속에서 먼저 섬기고 나누는 기독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푸른초장교회는 “내가 이 반석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16장 8절의 주제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 확장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한편, 부산부여전도회연합회(회장 황진성)는 8월 22(월)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에 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황진성 회장은 “부산동부여전도회 임원들과 회원들이 고신대학교를 위해 늘 기도한다”며 “이번 기금도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고신대학교에 사명에 동참하는 뜻을 담아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병수 총장은 “부산동부여전도회 임원들과 회원들의 헌신에 감격과 감사를 표한다”며 “고신대학교는 앞으로도 부산동부여전도회의 기도와 사랑과 헌신을 기억하며, 이 시대 가운데 진리의 빛으로 세상을 이끄는 기독인재를 양성하는데 힘을 쏟겠다”고 답했다.

   

부산동부여전도회연합회는 2006년부터 매년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고신대학교와 동역해오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국원로(은퇴)장로회연합회와 푸른초장교회, 고신대에 각각 발전기금 3백만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