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7(수)
 

[크기변환]20220718_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2022국제디자인트렌드대전’ 출품자 전원 수상 쾌거.jpg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 31명의 학생들이 ‘2022 국제트렌드디자인대전’에 참가해 전원 수상했다. 국제규모로 진행된 본 공모전에서는 총 1,740여점이 출품되었으며, 본상에서 동상 2개와 특선 15개, 입선 20개를 수상했다.

 

‘2022국제디자인트렌드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가 주최하는 디자인 분야의 국제규모 공모전이다. 그래픽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디자인, 패션디자인, 산업디자인의 전 영역에서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발굴해오고 있다.

 

동상 수상자는 정민기·선우학, 송다민·옥찬슬 총 4명, 그리고 특선 수상자는 김예림, 김미소, 장희윤, 김경민, 이주현, 박나영, 선우학, 옥찬슬, 권용삼, 김도훈, 김성준, 윤승현, 이유진, 이재큰, 정주은, 하준수 총 16명이다. 입선 수상자는 이하연, 송은정, 박나영, 최성현, 송희진, 이지윤, 정민기, 김예림, 김미소, 장희윤, 권유빈, 곽정수, 김규, 김동현, 김형준, 원수민, 윤승현, 임수빈, 정주은, 오영근 학생으로 총 21명에게 상장이 수여됐다.

 

융합디자인학과 교수진은 이번 1학기 수업시간의 결과물로 국제규모 디자인 공모전에서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어 더욱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는 비실기 입시전형으로 입학한 학생들을 수준 높은 디자이너로 지속적으로 양성해오고 있다. 시각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교육커리큘럼(브랜드·편집·캐릭터·이모티콘·웹툰·영상·패키지·정보디자인)을 통해 4차 산업에서 필요한 3D프린팅, UX·서비스디자인, 창의융합 프로젝트의 교과도 병행하여 졸업 후 더욱 폭넓은 디자인 진로를 제공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2022 국제디자인트렌드대전’ 출품자 전원 수상 쾌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