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0(금)
 

최승락.jpg

최승락 원장(고려신학대학원)은 4월 14일(목)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에 신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1천만 원을 약정했다.

최승락 원장은 “내일의 교회와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하나님의 동역자를 키우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라며 “복음으로 이 시대를 변화시키고 새롭게 할 귀한 동역자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류황건 총장직무대행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고신대학교에서 올바른 성경적 정체성을 가진 신학생들로 양육하기에 힘쓰겠다"라며, "고신대학교는 앞으로도 원장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하나님과 이땅의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리더자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본 장학기금은 신학대학원 진학을 고려중인 신학과·기독교교육과·국제문화선교학과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고신대학교의 류황건 총장직무대행, 우병훈 교수, 이현철 교수, 배아론 교수, 고려신학대학원의 기동연 교무처장, 조광현 기획처장, 김성수 교수, 권해생 교수, 이충만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코람데오 아트홀에서는 신학과, 기독교교육과, 국제문화선교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청춘콘서트(고려신학대학원 주관)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려신학대학원 최승락 원장, 고신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1천만 원 약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