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0(금)
 


강치영 복사.jpg
강치영 장로

 


 

Q. 대표회장에 선출된 소감 부탁드립니다.

A. 먼저 부족하고 초라한 작은 자에게 부기장총 연합회를 인도하게 하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힘들고 어려운 이 시기에 연합회를 정직하게, 바르게 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코로나로 인해 부기장총 역시 활동이 어려움이 많았던 것으로 압니다. 연합회의 근황이 궁금합니다.

A.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는 부산 교회의 장로님들이 초교파로 모여, 바른 성경적 가치관을 가지고 하나님과 사람 앞에 겸손의 속옷을 입고, 지역과 사회, 그리고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현재, 부기장총은 현 집행부에서 새로운 임원 구성과 함께 사업계획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Q. 부기장총의 올해 계획은 무엇입니까?

A. 무엇보다 올해는 예배의 올바른 회복을 통해 영적 가치관을 바로 세워 나가야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급격하게 다변화 되어 가는 세상사에서, 제대로 된 예배 참석과 함께 먼저 하나님 앞에, 회개의 영을 통해, 민족의 정신인 3,1절 기념예배와 국가와 민족의 아픔인 6.25 구국 기도회를 통해 이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와 부산의 성시화를 위한 협력과 흩어진 부산 교계의 하나됨을 위한 거룩한 섬김이 필요하다 보고요. 기회가 된다면 목회자와 장로님이 함께하는 체육대회와 함께, 예수 시대정신을 위한 영적 대각성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Q. 대표회장으로서 임기 동안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는지요?

A. 먼저, 부산의 교회가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회개하여야 하기에 우리 부기장총에서 깊은 회개 운동을 펼치려고 합니다.

반성경적인 동성애법 제정, 차별금지법, 학생인권 조례 제정, 이슬람법 등. 악법은 온몸으로 저항하며 순교적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신앙을 다시한번 재점검하고, 우리의 신랑 되신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거룩한 신부의 믿음을 회복해야 하기에, 오직기도, 오직말씀, 오직은혜, 성령충만한 예수 정신을 가지고 지역과 사회를 향한 활동에 정진하겠습니다.

 

Q. 끝으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A. 장로라는 항존직 직분에 맞게, 하나님 앞에 사람 앞에 부끄럽지 않은 신앙 생활하도록 하겠습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 대표회장 강치영 장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