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4(금)
 
경남지사발 815성회.JPG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문수석 목사)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이종승 목사) 공동주최로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2015 광복 70주년 8.15 특별기도성회’가 9일 오후 2시 마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최준연 목사(경남기총수석부회장, 창원제일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에서 신정환 목사(경남기총명예회장, 산호교회)는 ‘잊지 말라’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신 목사는 “먼저 우리는 전쟁을 잊지 말아야 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아야 한다.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을 지금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셨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더 많이 채워주실 것을 분명히 믿는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다함께 기도 하자”고 전했다.
 문수석 목사(경남기총대표회장)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가 미스바가 되길 축복한다. 우리가 회개하고 기도할 때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시는지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고, 이종승 목사(경남성시화대표회장)는 “믿음으로 살지 못한 것 회개하고, 함께 쓰임 받는 우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윤한홍 경남도 행정 부지사가 “광복 70주년 성회가 민주화 성지 마산에서 개최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우리 경남이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경남 되기를 기도한다”고 축사했고, 박종훈 교육감 또한 “광복은 기록으로 남아있는 역사이며 광복절의 진정한 기림은 그 뜻으로 새기는 것이다. 이 성스러운 곳에 진리의 빛이 가득하기를 소망한다”고 축사했다.
 이번 8.15 특별기도성회는 창원과 경남의 5천여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남북한의 화해와 자유평화통일과 민족복음화와 경남복음화, 경남의 도정안정과 경제활성화, 한국교회의 다음세대와 동성애 문제, 한국에 확산되는 이슬람세력과 이단 사이비 대처를 위해 합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상렬 목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 명예회장, 서머나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경남지사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지역, 2015 광복 70주년 8.15 특별기도성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