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8(수)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가 지난 19일 제39회 정기총회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하고 임원 선출,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한영훈 목사.jpg
대표회장 한영훈 목사

 

이번 정기총회에서 한장총 현 상임회장인 한영훈 목사를 법인정관에 의거 제39대 대표회장으로 추대했고, 합동개혁 총회장인 정서영 목사를 상임회장으로 선출했다. 105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는 상임회장 한영훈목사의 인도로 찬송208장을 부른후 공동회장 김원광목사(합신총회장)의 대표기도 후 대표회장 김종준 목사가(제38대)가 ‘과거는 잊고 미래를 향해 전진하자’라는 제하에 설교를 하였으며 증경대표회장 김요셉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대표회장으로 추대된 한영훈 목사는 “한국교회 예배를 회복시켜주소서”(시51: 12)을 주제로 39회기에 장로교의 날 예배와 장로교신학대학교 찬양제 등 한장총의 전통적인 주요사업을 계승하여 진행하는 등 12개의 공약사항을 발표하여 실천해나갈 것을 다짐했다. 상임회장으로 당선된 정서영 목사는 대표회장을 도우며 장로교 연합 사업에 대한 것을 잘 배우겠다고 인사했다.

정서영 목사.jpg
상임회장 정서영 목사

 

이번 새 임원 및 감사에는 부회장에 장향희 목사(통합), 권오헌 목사(고신), 김순미 장로(통합), 양성수 장로(합동) 서기에 조강신 목사(대신), 부서기 이승진 목사(합동중앙), 회록서기 김순귀 목사(개혁), 부회록서기 강동규 목사(개혁선교), 회계에 김충무 장로(통합), 부회계 김다은 목사(한영) 그리고 총무에는 고영기 목사(합동), 김종명 목사(백석) 등을 선출하여 인준 받았고 감사는 안옥섭 장로(통합) 소병기 목사(합동복구), 강세창 목사(합동동신)이 인준을 받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제39회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