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30(금)
 
기증자(오경승 병원장, 가운데)와 작가(맨 오른쪽).jpg
고신대복음병원이 70주년 행사를 가지고, 암센터 로비에 '회복(RECOVERY)를 주제로 그림을 게시했다. 작품의 기증자(오경승 병원장, 가운데)와 작가(맨 오른쪽)

 

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은 7일(수) 11시 병원 중앙로비에서 ‘회복을 노래한다’를 주제로 퍼포먼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오경승 병원장이 직접 구입, 기증하는 ‘회복(RECOVERY)’이라는 주제의 작품을 장기려기념 암센터 로비에 게시했으며, 성악가 테너 김지호 씨가 출연하는 음악회를 로비에서 펼쳤다. 오 병원장이 기증하는 그림은 송호준 화백의 작품이다.

또한 중앙로비 입구에는 병원 개원 70주년을 맞아 1900여 교직원들이 직접 쓴 성경필사본 제본 내용을 전시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오경승 병원장은 “팬데믹 상황이 계속되는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병원을 방문한 외래환자들과 입원한 환우들에게 음악과 미술작품을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며 “개원 70주년을 맞아 병원의 설립이념을 회복하여 환우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치유의 손길을 가지는 교직원들이 되기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회복 행사장에서 고신대복음병원은 제2의 도약을 위해 준비 중인 스마트에코병원 건립을 위해 부산광역시 건축사회의 수,해양건축 전문가인 건축사사무소 메종(대표 조형장 건축사)과 에코델타시티 해양치유건축을 위한 협약도 진행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복음병원, 개원 70주년 ‘회복을 노래한다’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