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30(금)
 

20210621_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부산영화체험박물관과 업무협약(MOU) 체결.jpg

 

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학과장 이영수)는 부산영화체험박물관(관장 박채성)과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 및 교육 협력을 위해 지난 달 23일(수) 고신대학교 나눔스퀘어 1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 박채성 관장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상호 발전이 되고, 학습의 길이 더욱 열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광고홍보학과 이영수 교수는 “보다 다양하고 넓은 분야에 참여할 좋은 기회가 생겨 무엇보다 감사하고 학생들의 인적 교류도 더 활발히 이어지길 바란다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화답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영화의 역사, 배경 등과 각종 교육, 기획전시를 중심으로 영화 배경에 깊이를 더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영화 관련 장비, 물품, 문헌, 영상 등을 소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박물관 내에서 제작 체험 VR체험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심리학, 아트(Art) 분야에 대한 기본적 원리를 공부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홍보, 영상·프로모션에 대한 전략과 이론 교육을 포함해 현업에서 필요한 실무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실무교육까지 병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 광고홍보학과, 부산영화체험박물관과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