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30(금)
 
예장통합 제106회 총회 장소 한소망교회.jpg
한소망교회

 

예장통합(총회장 신정호 목사) 제106회 총회가 오는 9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한소망교회(류영모 목사)에서 개최된다.

총회 임원회는 지난 5일 밀알교회(이석형 목사)에서 제105-1차 임원회를 갖고 제106회 총회 장소와 일정을 확정했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도 있다.

이날 임원회에서 류영모 부총회장은 “파주시가 교단 총회 측에 총회 개회일의 수도권 방역 지침에 반드시 따라줄 것을 요청함에 따라 수용인원 30% 이내의 경우는 한소망교회에서 단독으로 개최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20%일 경우부터는 수용이 불가능해 인근의 거룩한빛광성교회에서 분산 개최할 수 있도록 협의를 마쳤다”면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지난해와 같이 온라인 총회로 개최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방역당국은 △가급적 백신접종 2주 후 참석 △마스크 착용하고 현장 참여 △회의 중간 음식물 취식 불가 △노회별 식사 예약은 4명 이하 등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정호 총회장은 “시간 절약을 위해 성찬식 생략, 예전 간소화, 선거에 들어가는 시간도 최대한 단축시킬 필요가 있다”면서 “법률과 인준 문제가 이번 총회에서는 더욱 중요한 만큼 우선 처리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통합 제106회 총회, 9월 28~30일 한소망교회에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