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30(금)
 

부산CBS 본부장 취임예배.jpg

 

부산CBS 제30대 박창호 본부장 취임감사예배가 6일(화) 오전 10시 30분 거제교회(옥수석 목사) 드림센터 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1부 예배는 부산CBS 사목 최상림 목사의 인도로 강동현 목사(부산CBS 목회자자문위원회 부위원장)의 대표기도, 정영란 부이사장(부산CBS운영이사회)의 성경봉독, 변용세 목사(부산CBS찬양홍보대사)의 특송, 최기철 목사(제3영도교회)의 설교, 안용운 목사(부산CBS 목회자자문위원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최기철 목사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수 1:1~6)는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의 일꾼은 하나님과 함께 하나님의 뜻에 순종할 때 반드시 승리한다”면서 “믿음으로 주님을 붙들어 하나님이 맡겨주신 복음의 사명과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사명, 이 두 사명을 감당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 취임식에서는 박창호 본부장이 취임사를, 신관우 부산CBS운영이사장과 정은석 목사(CBS재단이사), 안용운 목사가 축사를, 박형준 부산시장과 신상해 부산시의회 의장, 유진소 목사(호산나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날 박창호 신임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산CBS는 좌우로 치우치지 않는 공정하고 올곧은 언론으로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가 강물처럼 흐르게 하고, 선교 방송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땅끝까지 전파하는 선교 방송의 사명을 다할 것”이라며 “지역 시민과 성도들에게 받은 사랑과 후원을 대갚음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숙한 방송으로 한 걸음 더 발돋음 하고, 모든 일에 하나님을 인정하고 하나님에게 의지하며 하나님이 중심이 되는 방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창호 신임 본부장은 1991년 부산CBS에 기자로 입사해 1999년 ‘이달의 기자상’과 2000년 ‘제31회 한국기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CBS 제30대 박창호 본부장 취임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