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6-14(월)
 
(주)아마란스.jpg
김우호 한국해양수산개발원 부원장(왼쪽)과 최찬기 ㈜아마란스 대표. (주)아마란스가 2021 제5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해양수산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주)아마란스(대표 최찬기 장로)가 ‘2021 제5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수산 부문 대상인 해양수산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을 지난 13일(목)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지난 1985년 설립된 (주)아마란스는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과 현재 유아화장품 및 코스메디컬화장품을 제조하는 OEM,ODM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창업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친환경위주의 핵심기술 개발 및 수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K-뷰티 트렌드에 맞춘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 바디제품, 순 한 식물유래성분 등을 연구 개발해 고객 니즈(요구)에 부합하며 성장하고 있다.

 

특히, 환경오염으로 인해 아토피성 피부염을 알고 있는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해양에서 추출한 해조류를 원재료로 항염, 항알러지, 아토피 개선에 탁월한 제조기술로 특허 획득, 특허를 이용한 화장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친환경 소재의 상품을 접할 수 있게 하여 이번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친환경 화장품 트렌드에 발맞춰 원료와 완제품 사용을 준수하고 시설 청결도를 지켜왔으며,교차오염과 혼입 방지를 위한 별도의 설비를 구축하면서 올해 3월에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있는 프랑스 이브 비건 화장품 생산 설비 인증을 받았다. 그 외에도 ▲CGMP(우수화장품제조·품질관리 기준) ▲ISO22716(국제 화장품 GMP) 등의 인증도 가지고 있다.

 

최찬기 대표(거제교회 은퇴장로)는 “안전하고 순한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으로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스킨케어와 친환경에 이바지할 수 있는 화장품 개발에 끊임없이 연구하여 세계적인 트랜드에 발맞춰 갈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찬기 장로,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산부분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