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18(화)
 
박영호 총회장.jpg
지난 23일 고신대 한상동홀에서 고려학원 이사장 및 이사감사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예장고신 박영호 총회장이 말씀을 전했다.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 고려학원이 지난 23일(금) 오후 2시 고신대학교 한상동홀에서 이사장 및 이사‧감사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행사장은 입장 인원을 60명으로 제한했다.

이취임식에 앞서 가진 1부 예배는 고려학원 이사 조원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총회 서기 최성은 목사(남서울교회)가 기도하고 총회장 박영호 목사(창원새순교회)가 ‘하나님이 찾으시는 ‘깜’이 되는 사람’(삼상 16:1~13)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예배는 부총회장 강학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이‧취임식에서는 제29대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가 이임하는 옥수석 목사(거제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총회와 교회에 감사인사를 전한 옥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우리 기관이 더욱 거룩한 기관, 정직한 기관, 깨끗한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 고려학원을 위해 항상 기억해주시고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공로패 전달.jpg
이날 이임하는 제28대 이사장 옥수석 목사에게 제29대 신임 이사장 김종철 목사가 공로패를 전달했다.

 

취임 이사와 감사의 소개 및 인사에 이어 신임 이사장 김종철 목사의 취임선서와 취임사가 있었다.

김종철 목사는 취임사에서 “이사장에 취임하며 꼭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 주인 없는 병원, 주인 없는 학교라는 이미지를 불식시키는 것”이라면서 △고려학원 사무국 역할의 강화 △고려학원 정체성 △고려학원의 미래를 위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철 목사.jpg
제29대 신임 이사장 김종철 목사

 

이날 고려학원 제27대 이사장 황만선 목사(신흥교회 원로)와, 전임 총회장 신수인 목사(양산교회 원로)의 축사 후 고려학원 산하 기관장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 고려신학대학원 신원하 원장, 고신대복음병원 최영식 병원장과 악수례를 가지고, 감사 정태진 목사(진주성광교회)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다음은 이‧취임자 명단이다.

▲이임 이사장 : 제28대 이사장 옥수석 목사

▲취임 이사장 : 제29대 이사장 김종철 목사

 

▲이임 이사 : 전우수 장로, 김형길, 장로, 박규하 장로, 김상윤 장로

▲이임 감사 : 박호준 장로

 

▲취임 이사 : 유연수 목사, 손광호 장로, 김재환 장로, 오동환 장로, 김동수 장로

▲취임 감사 : 김태호 장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장 및 이사‧감사 이‧취임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