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성시화운동본부 정총, 새 집행부 출범
신임 이사장 이규현 목사, 본부장 유연수 목사 선출
(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12월 10일(목) 오전 10시 30분 수영로교회에서 제1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는 부본부장 임석웅 목사의 인도로 부본부장 박남규 목사가 기도, 이사장 허원구 목사가 ‘선하고 아름답도다’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허원구 목사는 설교에서 “여러가지 색이 어우러져 하나의 작품을 이루듯이 부산지역 사역자들의 마음이 하나되고 연합하여 아름다운 역사가 일어나길 바란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부산을 만들어가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2부 회무처리는 이사장 허원구 목사의 사회로 감사보고, 사업보고, 결산보고를 받고 2021년 사업 계획안과 예산안을 승인했다. 이날 신임 이사장에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 신임 본부장에 유연수 목사(수영교회)를 선출하고 신임 이사들을 소개했다.
이규현 목사는 인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다. 따뜻함과 포근함이 있고 모두가 하나되어 교회가 힘을 내도록 함께 고민하며 섬기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목사는 “부족하지만 본부장으로 섬기면서 선후배 목사님들과 함께 부산지역의 성시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기도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 이사는 유진소 목사(호산나교회), 박남규 목사(가야교회), 안맹환 목사(땅끝교회), 심욱섭 목사(해운대제일교회), 박현수 목사(순복음감천교회), 박상철 목사(모리아교회), 권종오 목사(안락제일교회), 이성규 장로(남도교회)이다.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오는 1월 14일(목) 20주년 기념행사와 이사장, 본부장 이취임식 및 제11기 집행위원회 출범감사예배를 계획 중이다.
한편,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본부장: 유연수 목사
▲수석부본부장: 임석웅 목사
▲부본부장: 박성규 목사, 박현수 목사, 박남규 목사, 황성건 목사, 박상철 목사, 최상림 목사, 권종오 목사
▲사무총장: 성창민 목사
▲기획단장: 김대환 목사
▲대외협력단장: 김성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