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14(금)
 
부산신학교 이진철 학장 취임.jpg
 
예장합동 부산신학교(학장 이진철 목사)는 지난 1월 12일(월) 오전 11시 성일교회당에서 학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제13대 학장 김창수 목사의 이임식과 제14대 학장 이진철 목사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이사장 임정환 목사의 사회로 양준호 장로(이사회 회계)가 기도, 조중기 목사(전 학장)가 ‘이러한 마음을 품고’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조중기 목사는 설교에서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넓은 마음, 높은 마음을 갖고 주님을 중심으로 학교가 새출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하나님의 인재가 양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수 목사는 이임사에서 “지역 교회들이 학교에 재정 지원을 하는 것도 좋지만, 부교역자 청빙시 총회 인준 신학교 출신 학생들을 채용해 주길 바란다. 학장으로 섬기는 동안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제 총회를 잘 섬기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진철 목사는 취임사에서 “학장으로 섬길 수 있어 감사하다. 교회, 나라와 세계를 섬기는 좋은 일꾼을 배출하도록 학교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가르치겠다. 경건회를 강화해 영성있는 일꾼을 배출하겠다. 그리고 장학제도를 활성화시켜 학생들에게 재정적 도움을 주며, 학생들의 진로를 위해 외부 학교와의 자매결연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창수 목사는 지난 9월 총회에서 총회 총무로 당선됐다. 12대, 13대 학장으로 연임하며 학교 부채를 해결하고, 학교와 총회 관계를 원만하게 해결한 공적을 인정 받았다.
이진철 목사는 부산신학교 출신으로 부산해경 경목, 김해국제공항선교회 회장, 부산신학교 강사 및 총무처장, 동부산노회장 등을 역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합동 부산신학교 이진철 학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