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2015 부기장총 정총.jpg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김진욱 장로)는 지난 12일(월) 오후 6시 동산교회(이성욱 목사)에서 제18회 정기총회를 가지고 신임대표회장에 문윤수 장로를 추대했다.
총회에 앞서 가진 개회예배는 명예대표회장 김항재 장로의 기도, 공동회장 이춘만 장로가 성경봉독,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인건 목사가 ‘예수님이 답이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인건 목사는 “우리에게는 고난이라는 홍해가 있다. 고난은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순종하게 한다. 하나님을 믿고 의지할 때 우리 앞의 홍해는 갈라지고 또 다른 축복을 주신다. 그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부기장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 차기대표회장 문윤수 장로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하고 이춘만 장로를 차기회장으로 선출했다. 문윤수 장로는 “먼저 주님께 감사드린다. 기도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분들과 부산에 있는 약 6,000명 장로님들께 감사드린다. 전국에서 복음률이 최하위인 부산의 성시화를 위해 미력하게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명단이다.
△대표회장 : 문윤수(브니엘, 동산) △차기대표회장 : 이춘만(합동, 부광) △사무총장 : 강상균(고신, 장전중앙) △사무부총장 : 문병효(통합, 남문) △총무국장 : 김충길(합동, 성도) △총무부국장 : 박근술(브니엘, 한마음) △사무국장 : 박신성(성결, 예동) △사무부국장 : 김흥섭(고신, 안락제일) △재무국장 : 이규하(통합, 거양) △재무부국장 : 박정식(합신, 양문)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기장총 정총, 신임대표회장에 문윤수 장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