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3(월)
 
동노회.JPG예장통합 부산동노회는 지난 21일(화) 동성교회에서 제70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회무처리하는 모습.
 
 예장통합 부산동노회(노회장 김기동 목사)는 지난 21일(화) 동성교회(정현택 목사)에서 제70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회무보고와 총회 총대를 선출했다.
 노회장 김기동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장로부노회장 이경석 장로가 기도, 서기 박남규 목사가 성경봉독, 김기동 목사가 ‘다음 세대를 살릴 마지막 골든타임’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했으며, 이어 전노회장 박의영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을 가졌다. 일본 관서지방회 회장 김필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오전 회무처리 후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교육세미나’가 진행됐다. ‘다음세대 부흥을 위하여’를 주제로 이민수 목사(홍천중앙교회)가,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교회교육 대안’을 주제로 김성수 목사(영락교회)가 강사로 나섰다. 이민수 목사는 홍천중앙교회를 사례로 들면서 교회, 교회학교의 성장원인에 대해 설명했다. 김성수 목사는 오늘날 교회학교의 현실에 대해 강의했다. 김 목사는 교회학교의 붕괴원인을 구분하고 저출산, 입시위주 교육, 성인 중심 목회, 교회에서만 진행되고 접촉점을 상실한 신앙교육 등을 내·외적원인으로 지적하고, 교회와 가정의 연계교육, 교사 패러다임 전환 등을 대안으로 제시했다.
 이날 선출된 총회총대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목사 : 김기동, 박남규, 이동아, 최성광, 임대식, 김태영, 이상붕, 임현백 △장로 : 이경석, 박한규, 김성대, 이경석, 이두진, 이재근, 오세민, 이경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부산동노회 봄 노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