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월드비전 부산후원회 창립.jpeg
 
 월드비전 부산지부(지부장 김순이)는 지난 4월 14일(화) 이비스앰배서더호텔에서 2015 월드비전 부산후원회 창립을 개최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월드비전 부산동지회 지회장 김준태 목사(동부교회)의 ‘헛되지 안은 수고’라는 제목으로 설교가 있었다. 2부 위촉식에서 부산동ㆍ서지회장 김상석 목사(대양교회)의 축사가 있었다.
 한국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65년이라는 월드비전의 역사 속에 한국은 도움을 받는 나라에서 도움을 주게 된 놀라운 기적을 일궜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들이 있었기에 이런 기적이 가능했던 것”이라며, “이번 부산후원회 창립을 통하여 부산을 비롯한 지구촌 곳곳에 더 많은 생명을 살리는 나눔의 손길이 창대해 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부산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의 설립취지에 입각해 부산지역에서 전개하고 있는 각종 사업에 대한 자문과 후원 그리고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복지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부산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20명의 이사를 중심으로 향후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후원회 이사는 다음과 같다.
 ▲임원: 안신이, 백승헌, 정두석, 황광부, 나채량 ▲이사: 김성식, 김해철, 박기권, 박성진, 박희석, 손준구, 손팔원, 신주식, 엄태응, 윤여준, 이의광, 이진호, 장석운, 정상문, 홍성박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비전 부산후원회 창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