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9(월)
 
cbmc 한국대회.jpg▲ 사진은 지난해 제주에서 열린 제43차 CBMC 한국대회 모습
 
한국기독실업인회(중앙회장 두상달, 이하 CBMC)기 오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제44차 CBMC 한국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미래와 희망으로 새 역사를 만들자’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워크숍과 특강을 진행한다.
 
CBMC는 전 세계 96개국에 걸쳐 1만여 명의 크리스천 전문인과 기업경영인을 회원으로 둔 국제 선교단체로, 매년 8월 국내외 기독실업인 3천여 명이 모여 일터사역의 비전을 발견하는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제44차 CBMC 한국대회는 논산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건축을 위한 후원을 계기로,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한국교회 이끌어갈 청년세대를 품고 기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CBMC는 “이번 한국대회를 기점으로 한국CBMC는 차세대 전도와 양육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사역들을 논의하고 시도할 전망”이라며 “논산 육군훈련소 개소 이래 최초의 대외행사”라고 밝혔다.
 
두상달 중앙회장은 “복음의 황금어장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한국대회를 연다는 것은 CBMC 역사상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신앙의 전력화와 차세대를 세우는 역사적인 순간에 한국CBMC가 민족 복음화의 불씨가 되어 역사를 새롭게 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44차 CBMC 한국대회 준비를 기점으로 논산지역에 새로운 CBMC지회가 탄생한다. 논산지회(지회장 윤주헌)는 7월 24일(월) 창립대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44차 CBMC 한국대회 ‘청년세대를 위한 집회’로 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