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6(금)
 
제5회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1).JPG▲ 한국장로교총연합회가 오는 11일 서울 월드글로리아센터 언더우드홀에서 제6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를 개최한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채영남 목사, 이하 한 장총)가 오는 11일 오후 6시 서울시 강동구 월드글로리아센터 언더우드홀에서 제6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를 개최한다. 2012년 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 기념하며 시작된 찬양제는 매년 5월 중 열려 한국장로교의 미래인 연합의 장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이번 찬양제에는 장로회신학대학교신학대학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신신대학교, 백석대학교평생교육신학원, 안양대학교, 칼빈대학교, 서울장신대학교신학대학원,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서울한영대학교 총9개 학교에서 참가한다. 또 음대교수들로 구성한 한국 교수 콰이어에서 찬조출연한다.
대회장인 채영남 목사는 “이번 찬양제는 장로교의 미래인 신학도들의 수준 높은 찬양으로 한국교회 음악의 나갈 길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며 “한국장로교회의 과제인 연합에 대하여 신학대학생들이 함께 하는 장을 마련하게 되는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찬양제 뿐 아니라 다른 부분에서도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찬양제는 무료입장 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제6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