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20170216_포도원교회, 고신대학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jpg▲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가 고신대 외국인유학생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가 포도원교회(담임목사 김문훈)에서 지난 16일(목) 고신대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외국인유학생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김문훈 목사는 “외국인유학생을 지원하는 열두광주리 프로젝트를 통해 포도원교회와 고신대학교가 하나님 나라 복음의 빚을 갚는 일에 함께 동역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외국인유학생들이 개혁주의 신앙의 정통성을 갖춘 신실한 사역자로 잘 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70216_하나교회 오병욱 목사,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백만 원 전달.JPG▲ 오병욱 목사도 "고신대가 하나님의 일꾼을 양성하는데 앞장 서 달라"며 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또 오병욱 목사(하나교회 담임)도 고신대를 방문해 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오 목사는 “세상을 말씀과 기도로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일꾼 양성을 위해 고신대가 앞장설 것”을 당부했다.
전광식 총장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선한 일꾼을 키우는 일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도원교회·하나교회, 고신대에 발전기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