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지난호 부산지역 하나님의교회 현황에 이어, 이번호에는 울산과 경남지역 하나님의교회들을 고발한다. 울산 2개와 경남 10개 지역에 하나님의교회가 활동하고 있다. 이곳 외에 몇 개 건물이 더 있지만, 자세한 조사 이후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1월30일 하나님의교회가 영남지역에 5개 건물에서 헌당식을 개최했다. 부산 2개와 김해, 경주, 김천 등이다. 부산지역 2개 교회는 본보가 지난 호 기사 말미에 소개한 연산동 시청 뒤 과거 ‘오마이랜드’ 찜질방 건물이다. 이 건물은 ‘연제하나님의교회’로 이름 붙여졌다. 하나님의 교회측이 지난 2년 동안 내부 수리 후 30일 헌당식을 거행했다. 다른 또 하나는 부산시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한 구 강촌 건물이다. ‘부산사하하나님의교회’로 불려지는 이 건물은 과거 웨딩홀, 뷔페 건물로 대지면적 4,123㎡에 전체 연면적 6980㎡ 규모이며, 주변에 작은 나무들로 어우러져 있어, 도심속 휴식처 공간같은 느낌의 건물이다. 하나님의교회측은 이 건물을 이웃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다.
울산.jpg
 
울산 북구.jpg
 
경남 김해시.jpg
 
경남 양산시.jpg
 
경남 김해시 교육관.jpg
 
경남 거제시.jpg
 
경남 밀양시.jpg
 
경남 진주시.jpg
 
경남 사천시.jpg
 
경남 마산.jpg
 
부산 연산동.jpg
 
본보가 고발하는 이단 하나님의교회 사진들은 일부임을 밝혀 둔다. 100% 하나님의교회 임이 확인된 건물들만 소개하고 있으며, 몇 개 건물들은 현재 조사가 진행중임을 알려드린다. 차후 확인된 경우 지면을 통해 보도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건물이나, 혹은 이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건물이 있다면 본보 홈페이지(www.kcnp.com) 기사제보란이나, 메일(kcnp1@hanmail.net)로 제보를 부탁드린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단 하나님의교회 부울경 지역 현황(2)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