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전도.jpg
 
부산복음화운동본부(총본부장 윤종남 목사) 제20차 전도대회가 12월13일 동광성결교회(이창훈 목사)에서 개최됐다. 1부 기도회, 2부 전도훈련, 3부 전도대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부기총 직전 대표회장 이성구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성구 목사는 “전도는 이 땅에 살고 있는 기독교인들의 사명”이라며 “사명을 잘 감당하는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전도대원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격려사로 나선 상임고문 박선제 목사도 “추운 날씨에도 한 영혼을 살리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감사드린다. 하나님께서 여기 참석한 분들의 수고를 위로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격려했다.
전도1.jpg
 
이날 전도훈련은 전도본부장 임대식 목사(평화교회)가 나와 전도대원들이 알아야 할 전도방법과 주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교육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도대회는 부산트리문화축제가 열리는 광복로 일대(국제시장,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번 20차 전도대회는 약 300여명의 전도대원들이 참석했으며, 전도대회 이후에는 광복로 트리축제 무대에서 순복음금정교회와 평화교회, 순복음감천교회, 부곡교회 팀이 나와 공연과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2017년 1월 21차 전도대회는 1월10일(화) 오전 11시 세계로병원에서 개최된다.
전도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복음화운동본부 12월 전도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