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3(금)
 
5주년 서울역 통일광장기도회.jpg
 
에스더기도운동, 북한정의연대 등이 주관하는 ‘서울역 통일광장기도회’가 지난 17일 오후 7시 30분 서울역 광장에서 개최됐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김없이 매주 월요일 저녁이면 서울역 광장에서 기도하던 모임이 5주년을 맞았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탈북민의 간증과 최상훈 목사(화양감리교회)의 말씀이 있었다. 또 이빌립 선교사(통일소망선교회), 정베드로 목사(북한정의연대), 최상일 목사(서울기독청년연합회),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의 인도로 ‘탈북민을 위한 기도’, ‘북한인권을 위한 기도’, ‘통일세대(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등이 이어졌으며, 홍영태 목사(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통일광장기도회 측은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할 수 없는 통일광장기도회가 한 주도 거르지 않고 260회가 진행됐다”며 “5년 동안 한결같이 광장에 나와 하나님을 찬양하며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이 기도의 불길이 더욱 활발히 일어나 마침내 북한구원 통일한국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1년 10월 31일 서울역 광장에서 시작된 통일광장기도회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과 대전, 광주, 대구 등 현재 전국 43개 도시와 해외 4곳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주년 맞은 서울역 통일광장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