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경남지사발 추가(홍대교회).JPG
 
홍대교회(김종준 목사) 이전감사예배 및 은퇴 임직식이 지난 6일(목) 오후 7시 30분 이전한 새 예배당(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광려천동로 17-1)에서 열렸다.
김종준 목사의 사회로 가진 예배는 안외찬 장로(여명교회)의 기도 후 허성동 목사(제일문창교회)가 ‘신앙의 항상성을 유지해야 합니다’(히브리서10:3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허 목사는 “항상 동일하고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항상성이다. 하나님과 자신 사이에 믿음의 항상성을 늘 유지해야 한다. 믿음이 떨어지면 하나님이 기뻐하지 않으신다. 믿음이 항상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한다. 믿음의 항상성을 늘 유지하여 예수님께 칭찬 듣는 임직자와 모든 성도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당회장의 교회당 이전 보고 후 집사장립과 권사은퇴 및 권사임직식이 진행됐다. 집사임직자 서약과 안수기도 악수례, 권사 임직자 서약과 기도, 은퇴권사 소개 및 기도와 공포가 있었다. 신정환 목사(산호교회)와 이상선 목사(함안제일교회)가 축사하고 이호열 목사(예곡교회)가 임직자에게, 이병권 목사 (전임노회장,복음교회)가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했으며, 임직자 대표의 답사 및 예물증정, 신대원 46회 동기들과 임직자 가족 특송 후 김종인 목사(창대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홍대교회는 지난 해 8월 3일 구.복음교회당 건물과 대지를 매입 계약을 결정하고 올해 8월 2주간의 리모델링 후 9월초 입당예배를 가졌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권사은퇴 : 문옥선 △집사장립 : 이운학 △권사임직 : 김옥희
경남지사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대교회 이전감사예배 및 임직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