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제주국제컨벤션센터.JPG▲ 한국CBMC 제43차 한국대회가 열리는 제주컨벤션센터
 
오는 8월 (사)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한국CBMC, 중앙회장 두상달) 제43차 한국대회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크리스천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8월 17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한국대회는 ‘견고한 기초위에 미래와 희망으로’라는 주제로 30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대회는 매년 여름 열리는 한국CBMC 최대 규모의 행사다.
17일부터 19일까지, 참가자들은 2박 3일 일정동안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CBMC비전을 재정립, 기독실업인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상달 회장은 “아름다운 교제를 통해 위로받을 자가 위로받고 영육간에 쉼과 충전이 되고 격려와 도전 그리고 삶의 지혜와 영감을 얻는 영적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한국대회에는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 오공익 목사(제주 중문교회),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김승규 원장(전 법무부장관), 짐 펀스탈 회장(국제CBMC), 한성호 대표(FNC) 등을 강사로 다양한 강연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대회 기간 동안 CBMC 회원 자녀들을 위한 캠프도 동시에 진행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BMC 8월 제주에서 제43차 한국대회 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