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008_01_환영사_전광식 총장.jpg▲ 고신대학교가 지난 7일 무척산기도원 인수 감사예배를 가졌다.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가 지난 7일(화) 무척산기도원 인수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학은 앞으로 기도원 리모델링 작업을 거친 후 ‘경건훈련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003_설교_신상현 목사(고신총회 총회장).jpg▲ 고신 총회장 신상현 목사
 
7일 오후 3시 인수 감사예배에서 신상현 총회장은 말씀을 통해 “기도원을 통해 회복과 은혜를 받는 시간, 성령의 응답과 체험을 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인수감사 및 개원식에서는 김종현 부총장의 경과보고와 그동안 기도원을 위해 헌신하고 지켜왔던 송은파 원장과 김정득 목사에게 감사패 증정했다. 또 무척산기도원 역사집 출판보고 및 납본 순서도 가졌다.
 
006_출판보고 및 납본_송영목 출판부장.jpg
 
고신대 전광식 총장은 환영사에서 “총장 임기를 시작하면서 돈보다 가치가 있는 것이 인재양성이며 그보다도 더한 것이 하나님 앞에서 영적으로 바로 서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먼저 기도운동을 통해 하나님이 세우신 이 학교가 바로 서야겠다고 기도하던 중 무척산기도원과 연결이 되었다. 앞으로 고신대학교가 기도운동으로 새롭게 회복되어지고 교단을 초월하여 한국교회의 영적 쇄신운동과 영적선언장소가 되기를 바라면서 이곳이 여호와의 영광이 가득한 곳이 되고 빛과 소금의 그리스도의 향기로 나타나서 세상에 편만한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08_환영사_전광식 총장.jpg▲ 고신대 전광식 총장
 
고려학원 강영안 이사장은 “기도원 인수가 단순히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아닌 옛 고신정신으로 돌아가고 학교를 쇄신해가는 기도운동의 영적 기지가 되기를 원한다”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손봉호 석좌교수도 “기도운동이 좀 더 확산되어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변화시키는 동력이 되길 바라며, 제대로 된 영성과 학문훈련을 받아서 고신대학교에서 세계를 변화시키는 큰 인물이 나면 좋겠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대학, 한국교회와 전 인류가 소망하는 대학이 되어 이 시대에 생명의 샘 같은 역할을 감당하는 대학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09_격려사_강영안 고려학원 이사장.jpg▲ 고려학원 강영안 이사장
 
010_축사_손봉호 석좌교수.jpg▲ 손봉호 석좌교수
 
이날 특별기도회순서에서는 ‘한국교회 조국을 위한 기도’, ‘고신교단을 위한 기도’, ‘고신대학교를 위한 기도’ ‘무척산기도원을 위해’라는 제목으로 합심기도 했다.
 
012_단체사진.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학교, 무척산기도원 인수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